2023 팀네이버 신입 공채를 모집합니다
네이버 입사에 도전하세요
지원서 접수기간 :
지원서 접수 3/29(수) — 4/10(월) 오전 11시(KST)
지원자격
2024년 2월 이내 졸업 예정인 학/석사 (전공 무관)
모집분야
* TECH
지원 자격
2024년 2월 이내 졸업 예정인 학/석사 (전공 무관)
또는 총 경력 1년 미만의 기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모집 부문
SW 개발
Front-end사용자와 시스템의 상호 작용을 돕습니다. 웹 기술 언어(HTML, CSS, JavaScript, WebAssembly)를 활용하여웹 브라우저 등 다양한 플랫폼과의 웹 호환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합니다.
Back-end서비스가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뒷받침합니다.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따라 저장된 데이터를 활용하거나 비즈니스 로직을 처리하여 적절한 응답을 전달해 주는 서버를 개발합니다.
Android전 세계 수십 억 이상의 Android 사용자의 연결을 책임집니다. Android 플랫폼 기반의 앱 서비스 개발과 유지/보수 업무를 담당합니다.
iOS전 세계 수십 억 이상의 iOS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연결될 수 있도록, Apple SW Platform (iOS, iPadOS, macOS, watchOS 등) 기반으로 동작하는 앱 서비스의 개발과 유지/보수 업무를 담당합니다.
Data방대한 Data를 활용한 Analytics, ML 등으로 새로운 인사이트를 만들고, 편리한 일상을 위한 서비스에 적용/운영합니다.
인프라 / 보안
Infra Engineering사용자가 가장 안정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합니다. 대규모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등의 인프라를 관리하며 프로그램과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시스템/데이터/네트워크/CDN 엔지니어링, 서비스 엔지니어 등의 영역을 포괄합니다.
Security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보안 서비스를 개발하여 팀네이버의 보안 솔루션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를 상품화하여 플랫폼에 제공합니다.
* Service & Business
지원 자격
2024년 2월 이내 졸업 예정인 학/석사 (전공 무관)
또는 총 경력 1년 미만의 기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모집 부문
광고 상품/플랫폼
광고주 및 사업자들의 다양한 니즈와 수요에 부합하는 상품 라인업을 구축하거나 비즈니스 모델을 기획하고, 이를 보다 효율적으로 집행할 수 있는 플랫폼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광고 품질을 꾸준히 개선해 광고의 정보적 가치를 제고하고, 데이터에 기반한 기획/개선을 통해 이용자들이 네이버 서비스를 더 긍정적으로 경험하도록 해줍니다.
커머스
보다 편리한 구매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네이버쇼핑/스마트스토어/네이버플러스멤버십 등의 주요 쇼핑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술력에 기반한 혁신적이고 만족도 높은 신규 서비스를 지속 도입하여 커머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장소(맛집, 숙박, 명소 등)에 있어 네이버 예약과 플레이스를 통해 다양한 업종에 대한 검색 결과를 특화함으로써 검색 결과에 대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SNOW, VIBE, NOW 등의 서비스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블로그, 지식iN 등의 서비스를 통해 직접 콘텐츠를 작성하여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밴드, 카페 및 라운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사용자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나갑니다. 더불어 광고/커머스 등 네이버 사업과의 연계 및 신규 사업 발굴 기회를 모색합니다.
클라우드
기업의 디지털 변혁을 이끄는 네이버 클라우드는 클로바, 웨일, 파파고, 네이버 웍스와 같은 서비스 및 이를 뒷받침하는 디지털 및 인프라 기술로 경쟁력을 구축하고 있으며, 오랜 기간 쌓아온 기술 개발 및 운영 경험으로 다양한 산업 군 기업들의 클라우드를 통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일즈
(파트너 컨설팅)광고, 커머스, 클라우드 분야의 사업 모델을 만들고 비즈니스를 확장하며, 파트너사와의 공동 영업 및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매출을 창출할 수 있는 관계를 만들어 나갑니다. 네이버의 다양한 서비스와 광고를 종합적으로 연결하여 파트너들에게 최적화된 마케팅/광고 컨설팅을 제안하고, 커머스 시장에 대한 통찰력/파트너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파트너 컨설팅 및 세일즈를 통해 수익 창출에 기여합니다. 네이버 클라우드의 신규 영업기회 발굴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 및 영업기회 관리로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갑니다.
* DESIGN
지원 자격
2024년 2월 이내 졸업 예정인 학/석사 (전공 무관)
또는 총 경력 1년 미만의 기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모집 부문
Product Design
사용자의 편의성과 파트너 환경 간의 균형을 고려하여 최적의 방식으로 서비스를 탐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양한 기기에서 의 UI, GUI 및 디자인 업데이트 / 운영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서비스 컨셉 설계 #UI 디자인 #서비스 디자인 유지 보수
Experience Insight& Planning
개선, 혁신 방안을 위한 근거와 방향성을 도출합니다. 사용자가 추구하는 경험과 행동 방식, 핵심 가치를 파악하고, 적합한 방식의 정량/정성 분석을 통해 변화의 흐름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시합니다.#경험 가치 로드맵 설계 #혁신과 개선 우선순위 도출 #새로운 기회 영역 발굴/제시
Visual Comm.& Brand Design
사용자와 네이버 간 감성적 결합을 공고히 하기 위한 서비스와 브랜드의 시각적 요소를 디자인합니다. 온/오프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영역의 시각 요소를 설계하며 감각적인 브랜딩 디자인을 구현합니다.#아이콘/로고 디자인 #브랜드 프로모션 디자인 #Camera/Chat 인터랙티브 스티커
Interactive Design
사용자의 콘텐츠 소비가 매끄럽게 연결될 수 있도록 모션, 애니메이션, 피드백, 영상 등의 인터랙션 디자인 요소를 설계합니다. 프로토타입을 통해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도우며 구현 가능한 인터랙션을 제시합니다.#UI 마이크로 모션 #로고 애니메이션 #모션그래픽
Content Writing
전체 서비스의 사용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사용자 입장에서의 언어를 고안합니다. 서비스 문구 전략과 체계, 톤&매너 방향성을 설계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진단하여 고도화해 나갑니다.#사용자의 사용성 증대를 위한 문구 #UX 라이팅 #서비스 문구 및 관련 UI 개선 제안
* Corporate
지원 자격
2024년 2월 이내 졸업 예정인 학/석사 (전공 무관)
또는 총 경력 1년 미만의 기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모집 부문
Communication
팀네이버의 모든 사업이 각 분야에서 높은 협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언론 등 다양한 대외 이해관계자들을 고려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외부의 경쟁 환경과 여론 흐름을 민첩하게 파악하고, 회사 내부의 현업과 외부 미디어 사이에서 유연하게 소통하며 회사가 더욱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여합니다.
Finance
경영관리, 회계, 세무, IR, 자금, 구매 등 세분화된 각 기능을 통해 미래 성장을 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이를 집행하는 과정을 Support 하며, IT 기업에 적합한 재무 보고 기준에 따라 재무 정보를 취합하여, 이를 투자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등 다양한 재무 활동을 수행합니다.
HR
팀네이버의 성장과 도전에 필요한 인사제도와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비즈니스가 성공할 수 있는 효과적인조직구조와 인적자원 배치, 노사 문화를 함께 고민하고, ‘일하고 싶은 회사’가 되도록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만들어 구성원이 성과를 내면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갑니다.
Marketing
- Marketing마케팅 전략을 통해 팀네이버의 다양한 서비스·프로덕트의 쓰임새와 장점을 알리고, 지속적인사용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서비스와 기술의 아이덴티티를 정의하고, 목적에 맞는 메시지와 크리에이티브를 개발하며, 팀네이버 내외 다양한 마케팅 접점에서 채널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을 주도합니다.
- Branding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회사의 철학과 비전, 사업과 기술의 핵심 가치를 사용자가 긍정적으로 인식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만듭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 구성원 등이 팀네이버의 브랜드 가치를 구체적이고 입체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