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에서는 비대면으로 개설한 계좌의 금융사기 예방을 위해서 금융거래목적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못하는 경우 한도제한계좌로 개설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한도제한계좌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1일 출금. 이체한도와 한도제한을 푸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도제한계좌
삼성증권은 금융사기(보이스피승, 대포통장)등의 예방을 위해서 8월 24일부터 비대면 계좌를 개설할 때 금융거래 목적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못하면 '한도제한계좌'로 지정하여 계좌가 개설됩니다.
한도제한계좌는 금융사기등의 예방을 위해서 1일 이체 한도와 출금한도를 소액으로 제한하는 계좌입니다.
이체, 출금 한도
한도제한계좌는 1일동안 이체와 출금할 수 한도가 아래의 금액으로 제한되며, 1일 한도를 초과해서 이체, 출금등의 금융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 지점 : 300만원
- ATM : 100만 원
- 전자금융거래 : 100만 원
한도제한 푸는 방법
이체와 출금 한도가 지정된 한도제한계좌를 푸는 방법은 일반계좌로 전환해야 하는데 전환하는 방법은 아래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2024.12.04 - [마녀의 정보 보따리] - 계엄령이란? 계엄령을 선포할 수 있는 사람과 해제 조건 (탄핵소추안)
- 삼성증권 금융투자상품 거래를 일정금액 이상하면 자동으로 일반계좌로 전환
- 금융거래 목적별 증빙서류 제출
* 증빙서류 제출은 삼성증권 어플(mPOP) 또는 지점에 직접 방문해서 제출할 수 있으며, 증빙서류 확인 후 처리기간은 5일 이내(영업일 기준)에 처리됩니다.
삼성증권 패밀리센터
삼성증권 한도제한계좌 문의는 아래의 패밀리센터로 문의하시거나 삼성증권 지점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1588-2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