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녀의 정보 보따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출장비용과 할증기준 및 제품 보증기간(전화번호)

by yunimoney 2024. 8. 17.

삼성전자 가전제품의 A/S 신청을 위한 출장서비스 신청비용과 요금이 할증되는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고,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출장비용과 제품 무상보증기간

 

 

가전제품 수리 출장비

삼성전자 가전제품의 수리를 위해 서비스센터에 출장서비스를 신청하게 되면, 아래의 출장비가 부과됩니다. 

 

출장비는 거리에 관계없이 동일하지만, 성수기 계절과 휴일에는 할증된 요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구분 기본 출장비 할증 출장비
평절기(1~5월, 9월 ~12월) 20,000원 30,000원
성수기(6월 ~ 8월) 30,000원 35,000원

 

* 평일 6시 이후와, 주말(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대체휴일에 서비스를 받게 되면 요금이 할증됩니다.

 

 

 

삼성전자 '오늘보장' 서비스 - 가전제품 당일 배송 .설치되는 제품 종류와 비용 및 서비스 가능

삼성전자에서는 냉장고 고장등으로 인해 식품의 보관과 생활의 불편함을 겪는 고객을 위해 당일에 구입한 전자제품을 당일에 배송하는 '오늘보장'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당일에 배송.설치

yunidream.tistory.com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삼성전자 제품의 수리를 위한 출장서비스 신청을 위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 1588-3366 입니다. 

 

 

무상수리 대상

가전제품의 수리가 필요한 제품이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무상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의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부품을 교체하거나, 부품을 유상으로 교체한 이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1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 발생하는 경우
  • 부품을 사용하지 않고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

 

 

LG전자 멤버십 등급 기준과 혜택 - 3년 무상 서비스 대상 제품과 기간 산정

LG전자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포인트와 할인등의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LG전자 멤버십 회원 등급과 혜택을 알아보고, 회원 혜택 중 3년 무상 A/S 되는 제품과 서비스 기간을 산정하는 방법에 대

yunidream.tistory.com

 

 

삼성전자 제품 보증기간

제품의 보증기간은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의 하자로 인해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제품의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무료로 수리를 해주는 기간입니다.

 

가전제품을 신규로 구입한 이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제품의 보증기간을 미리 확인하셔서 보증기간전에 제품의 A/S를 신청해야 비용을 부담하지 않고 수리를 할 수 있습니다.

 

 

 

1. 품목별 보증기간

구분 보증기간 관련제품
일반제품
시스템에어컨
1년 전제품 공통
(단, 복사기는 6개월 또는 1년 적용)
계절성 제품 2년 에어컨(시스템에어컨 제외), 선풍기, 온풍기, 로터리히터, 팬히터

 

* 휴대폰/스마트폰의 품질보증기간은 2년입니다. (단, 배터리는 1년)

 

 

LG전자 가전제품, 부품 보증기간과 무상수리 기간 - 출장 서비스 비용과 예약방법 (전화번호)

LG전자 가전제품의 제품별 보증기간과 부품별 보증기한에 대해서 알아보고, LG전자 출장 서비스 신청방법과 서비스 요금 및 출장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증기간제품의 보

yunidream.tistory.com

 

 

2. 핵심부품 무상기간

제품에 따라 핵심부품의 무상기간은 아래와 같이 부품마다 다르게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