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포인트와 할인등의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LG전자 멤버십 회원 등급과 혜택을 알아보고, 회원 혜택 중 3년 무상 A/S 되는 제품과 서비스 기간을 산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 멤버십
LG전자는 멤버십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에 따라 등급별로 적립과 할인등의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멤버십 등급
LG전자 멤버십 등급은 일정기간동안 구입한 제품의 구매가격을 합산하여 등급을 결정합니다.
- 다이아몬드 : 1,500만원 이상
- 플 래 티 넘 : 900만원 이상
- 골 드 : 300만 원 이상
- 실 버 : 300만원 미만
등급산정 기간
멤버십 등급 산정을 위한 고간은 최근 24개월 동안 구매한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매월 25일 반영됩니다.
산정된 멤버십 등급은 등급 부여 후 24개월간 유지됩니다.
* 멤버십 등급의 구매건은 2022년 11월 1일 이후 구입하신 건부터 적용됩니다.
멤버십 혜택
- 전국 bestshop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
- 매장과 서비스센터에서 포인트 사용가능
- 3년 무상 서비스 (1년내 9백만 원 이상 구매 시)
- 멤버십 쿠폰 혜택 (골드이상 등급)
멤버십 쿠폰 혜택
멤버십 회원 중 골드 이상의 회원에게는 연 1회씩 2년간 총 2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됩니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 내에 사용할 수 있으며, LGE.COM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회원등급 | 쿠폰 종류 | 비고 |
다이아몬드 | 2% 할인쿠폰 | 10만원 한도 |
플래티넘 | 1% 할인쿠폰 | 5민원 한도 |
골드 | 10,000원권 | 1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가능 |
3년 무상 서비스 혜택
1년간 9백만 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가전제품 3년 무상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년 무상 서비스 혜택은 자격 취득일로부터 지난 1년간 구매한 6대 가전에 한해 무상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상 서비스 기간
구입한 가전제품에 대해 무상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간은 배송일을 기준으로 3년간 적용됩니다. 같은 날 제품을 구입했더라도 제품이 다른 날짜에 배송이 되었다면, 무상 서비스 기간은 달라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