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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녀의 정보 보따리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고속도로 긴급견인 서비스)

by yunimoney 2024. 9. 12.

고속도로 이용과 관련한 문의와 상담을 할 수 있는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을 알아보고, 도로공사에서 운영 중인 긴급견인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전화번호와 긴급견인서비스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전화번호

☎  1588-2504

 

고속도로에 떨어진 잡물을 제보하거나 긴급견인, 통행료 등에 관한 문의는 한국도로공사 콜센터를 통해서 제보하거나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도로공사 긴급견인 서비스는 하단의 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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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시간

한국도로공사 콜센터는 교통정보, 통행료등의 고속도로 관련 문의를 위해 전문 상담사로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위해 24시간 연중무휴로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콜센터 운영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이용가능 서비스

  1. 고속도로 관련 전화상담
  2. ARS 정보 제공 및 문자 서비스
  3. 인터넷 포털 사이트 지식상담, 채팅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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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견인서비스

차량 사고와 고장등으로 인해 고속도로에서 긴급하게 차량을 견인할 필요한 있을 경우를 위해 한국도로공사에서는 '긴급견인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긴급견인서비스 대상은

 

 

고속도로 본선 또는 갓길에 차량이 멈춰 있어서 2차 사고가 발생될 수 있는 경우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고발생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제공되는 견인은 아래의 안전지대까지만 견인서비스가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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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지대까지 견인되는 비용은 도로공사에서 부담하기 때문에, 차량 이용자는 무료로 긴급견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소형차량 : 승용차, 16인 이하 승합차, 1.4톤 이하 화물차
  • 안전지대 : 현장에서 가장 가까운 휴게소, 영업소, 졸음쉼터 등

한국도로공사에 긴급견인서비스 신청하는 방법은 상단의 콜센터로 전화하시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