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녀의 정보 보따리

신한카드 고객센터 - 신용카드 분실.도난신고 전화번호와 신고방법 - 보상신청

by yunimoney 2024. 6. 17.

신한카드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고, 신용카들 분실하거나 도난당했을 경우 신고하는 전화번호와 신고방법 및 부정사용한 카드이용금액을 보상받는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와 신용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및 신고방법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1544-7000  

 

(해외 82-2-3420-7000)

 

신한카드 사용내역, 명세서등의 카드 사용과 관련한 각종 문의는 위의 신한카드 대표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상담하시면 되며, 카드신청 및 할부금융과 관련한 문의는 아래의 해당 전화번호로 전화하시면 빠르게 상담할 수 있습니다. 

 

 

 

 

  • 카드신청         1644-8599
  • 금융신청         1588-0303
  • 할부금융         1544-7100
  • 점자카드신청  1833-3135

 

 

 

삼성화재, 현대해상, KB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주행거리 할인과 긴급출동

자동차보험 3 사인 삼성화재, 현대해상, KB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의 주행거리별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고, 긴급출동 서비스 및 운전자 보험 필요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

yunidream.tistory.com

 

 

 

신한카드 분실신고 

신용카드를 분실.도난 당했을 경우에는 즉시 분실신고를 해야 합니다.

 

분실신고는 아래의 ARS 전화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분실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부정사용 신고방법

신용카드를 분실한 경우 분실신고 접수시점부터 60일 전 이후에 사용한 부정사용금액은 카드사에 보상책임이 있습니다.

 

분실된 카드의 부정사용금액은 카드사에 아래와 같이 신고를 통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분실신고(신한카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2. 부정사용 접수 등록
  3. 부정사용보상신청서 작성

 

* 부정사용 이의신청 전에 분실신고 접수를 미리 해야 합니다. 

 

 

 

 

 

부정사용 보상 절차

 

  1. 카드 분실신고 등록(홈페이지 또는 ARS) 필수
  2. "부정사용 접수 등록"을 통해 본인 미사용 거래 등록
  3. 서면 또는 온라인으로 "부정사용대금 이의신청서" 작성
  4. 보상매니저의 사고 경위 전화확인 또는 방문 조사
  5. 보상심사
  6. 부정사용금액에 대한 일부 또는 전액 보상 진행

 

* 부정사용 보상의 경우 신용카드 뒷면에 서명을 하지 않고 카드를 분실하여 부정사용금액이 발생하게 되면, 카드사에서 보상이 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카드수령 후 반드시 뒷면에 서명을 기재해야 합니다.

 

 

 

 

개인 국채투자 혜택과 청약배정 방법 및 미래에셋증권 투자 전용계좌 개설방법

개인의 국채 투자 판매대행기관으로 미래에셋증권이 선정되었습니다.  개인의 국채투자 혜택과 청약배정 방법을 알아보고, 개인 국채투자를 위한 미래에셋증권 국채투자 전용계좌 개설방법에

yunidream.tistory.com

 

 

 

보상처리 기간

보상처리 기간은 평균 3~7일 정도가 소요되며, 해외 분실. 도난의 경우에는 국내보다 긴 3개월 ~ 6개월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보상금액 이의신청

부정사용액에 대한 전액을 보상받지 못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 보상 결정 후 7일 이내에 보상매니저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의신청할 수 있습니다.

 

 

 

 

2024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신청대상과 제출서류 - 문의 전화번호

경기도 청년을 대상으로 지급하는 청년 복지포인트의 신청대상과 제출서류에 대해서 알아보고, 신청양식과 신청 매뉴얼 및 상담가능한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청대

yunidream.tistory.com